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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량을 최적화한 전륜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과 신형 후륜 4-링크 서스펜션의 조화, 여기에 새롭게 세팅 된 섀시가 더해져 최대주행 안정성과 뛰어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스티어링보조 시스템인 STEER CONTROL이 포함된 랙- 앤-피니언스티어링은 위험한 주행상황에서도 정교한 핸들링을 자랑합니다.
중량을 최적화한 전륜 맥퍼슨 스트럿 서스펜션과 신형 후륜 4-링크 서스펜션의 조화, 여기에 새롭게 세팅 된 섀시가 더해져 최대주행 안정성과 뛰어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스티어링보조 시스템인 STEER CONTROL이 포함된 랙- 앤-피니언스티어링은 위험한 주행상황에서도 정교한 핸들링을 자랑합니다.
- 스포츠 서스펜션
스포츠 서스펜션과 셀렉티브 댐핑시스템의 활약으로 민첩함과 핸들링 안전성을 개선시키면서도 노면 소음과 타이어 진동까지 훌륭히 다루어냈습니다. 좀 더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위해 기본서스펜션보다 스프링을 팽팽하게 세팅하고 차체를 15mm 낮춰 고속주행시차량이 전후좌우로 흔들리는 롤링 현상을 감소시키고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켰습니다.(나이트 패키지 기본사양)

- 다이렉트 스티어 시스템
다이렉트-스티어 시스템은 스티어링의 조향각도에 따라 조향비를 다르게 적용시키는 가변식 조향보조 시스템으로, 도로 상황에 따라 스티어링을 보다 즉각적으로 반응 조작할 수 있어서스펜션의 기능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본시스템은 주차나 회전 각도가 큰 회전구간에서는 스티어링 조작을 적은 힘만으로 할 수 있도록 보조해 줍니다. 이에 따라 차량의 민첩성과 조향 편리함을 향상시키고 결과적으로 드라이빙의 즐거움까지 높여줍니다.(나이트 패키지 기본사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