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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 배기량
(cc)
최고출력
(hp/rpm)
최대토크
(kg.m/rpm)
최고속도
(km/h)
복합연비
(km/l)
도심주행연비
(km/l)
고속도로주행연비
(km/l)
CO2 배출
(g/km)
Mercedes-AMG GT S 3982 510/6250 66.3/1750-4750 310 7.3(5등급) 6.5 8.8 240
Mercedes-AMG GT 3982 462/6000 61.2/1600-5000 304 7.3(5등급) 6.4 8.9 243
  • AMG V형 8기통 바이터보 가솔린 엔진
  • Mercedes-AMG GT와 Mercedes-AMG GT S의 앞 바퀴 뒤에 위치한 M178 AMG V8 가솔린 엔진(front mid-engine)은 AMG에서 새롭게 개발한 4.0L 엔진으로 차량의 이상적인 무게 배분에 기여하고 뛰어난 성능을 이끌어내며 드라이 섬프 윤활 장치는 차량의 무게 중심을 더욱 더 낮추어 가속 성능을 극대화 합니다.

  • AMG SPEEDSHIFT DCT 7단 스포츠 변속기
  • Mercedes-AMG GT 와 Mercedes-AMG GT S에 적용된 듀얼클러치 7단 변속기는 4가지 변속 모드를 지원하며 (“C” (Comfort), “S” (Sport), “S+” (Sport Plus), “RACE” (Race)), “M” 버튼 또는 시프트 패들을 통해 Manual 모드 선택이 가능합니다. “C” (Comfort) 모드에서는 ECO 스타트/스톱 기능을 지원합니다. “RACE” 모드의 경우, 차량을 극도로 다이내믹한 변속모드와 서스펜션으로 세팅하여 트랙 등에서 주행이 가능하도록 스포티한 퍼포먼스를 극대화합니다.

  • AMG RIDE CONTROL 스포츠 서스펜션
  • Mercedes-AMG GT S의 AMG RIDE CONTROL 스포츠 서스펜션에 적용된 가변식 전자 제어 댐핑 시스템은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운전에도 Mercedes-Benz에 걸맞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센터 콘솔의 버튼을 이용하거나 변속 모드 선택에 따라 “Comfort”, “Sport”, “Sport Plus” 세 단계의 서스펜션 선택이 가능합니다.

    Mercedes-AMG GT 선택사양

  • AMG 리어 액슬 디퍼런셜 락
  • Mercedes-AMG GT S의 전자식 AMG 리어 액슬 드퍼런셜 락 적용으로 가속 및 감속 상황뿐만 아니라 슬랄롬 및 갑작스러운 차선 변경에도 디퍼런셜 락이 작동하여 안정적인 드라이빙이 가능합니다.

    Mercedes-AMG GT 선택불가

  • AMG 퍼포먼스 배기 시스템
  • Mercedes-AMG GT S의 배기구에는 덮개가 달려 있어 센터 콘솔의 버튼 조작 또는 변속 모드 선택에 따라 다른 배기음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는 감성적인 기능으로 모드에 따른 성능 차이는 없습니다.

    Mercedes-AMG GT 선택사양

  • AMG Night 패키지
  •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는 AMG Night 패키지는 Mercedes-AMG GT 와 Mercedes-AMG GT S 만의 스포티한 감성에 가치를 더해주는 옵션으로 차량 다음 부분에 High gloss black색상이 적용 되어 있습니다.

※ 상기 이미지는 실제 판매 차량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