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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terior
  • Mercedes-AMG A 45 4MATIC은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더욱 스포티하며, 또한 다이내믹합니다. 모터 레이싱에서 실력을 입증한 고성능 기술과 독특한 AMG 디자인이 어우러진 The new Mercedes-AMG A 45 4MATIC의 당당한 위용은 잊을 수 없는 여운을 남깁니다.

  • Interior
  • Mercedes-AMG A 45 4MATIC는 강렬한 블랙 RED CUT 가죽으로 4-방향 열선 스포츠 시트 (시트 조절장치 포함)를 마감하고 대시보드와 도어 센터 패널은 ARTICO 인조가죽으로 마감해 블랙 RED CUT 시트와 대비를 주었습니다. 아래쪽을 편평하게 디자인한 D자형 12버튼 다기능 스포츠 스티어링 휠은 그립 부분을 타공 가죽으로 차별화해 스포티함을 강조했습니다. 여기에 붉은색 스티칭으로 강렬함을 더했습니다.

  • AMG 직렬 4기통 터보차저 가솔린 엔진
  • Mercedes-AMG 독자적으로 개발한 AMG 2.0리터 4기통 터보차저 엔진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출력을 가진 4기통 승용차 엔진뿐만 아니라, 모든 승용차 생산 엔진 중 가장 효율이 높은 엔진이기도 합니다. 전 모델에 비해 보다 21 마력은 상승된 381마력의 출력을 자랑하며, 완벽한 안정성과 효율성을 결합시킨 AMG 2.0 리터 엔진은 기존 AMG 5.5 리터 V8 바이터보 엔진의 직분사 시스템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의 완벽한 상호 작용에 의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 AMG performance 4MATIC
  • 전륜 구동 기반의 사륜구동(4MATIC) 시스템을 사용한 Mercedes-AMG A 45 4MATIC 은 모든 도로 조건에서 최적의 트랙션과 주행 역동성을 보장합니다. 운전 상황에 따라 구동 토크가 전자 제어 멀티 디스크 클러치에 의해 전륜 및 후륜에 전달되며, 다른 4MTAIC모델을 통해 성능이 증명된 4ETS의 기능도 같이 작동되어 민첩하고 안전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트랜스미션에 주 동력 인출 전송 장치가 장착되어 후륜 액슬에 드라이브 토크를 전달하며, 4MATIC 컨트롤 유닛은 최상의 토크 동력 배분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를 계산을 합니다. 전자 제어 멀티 디스크 클러치는 후륜 액슬와 연계되어 가변 토크를 제어하며100% 전륜 구동 방식에서 50%-50%의 토크 배분이 상황에 따라 자동 적용될 수 있게 하였습니다.